2021학년도 2학기 6주차(10월 6일) 이후 대면수업에 따른 코로나19 대응에 대해 붙임과 같이 안내하니 반드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구성원(학생, 교/강사, 직원) 준수 및 안내사항
가. 조속한 코로나19 백신 접종 권장
나.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1, 2차에 걸친 코로나19 진단검사(PCR 검사) 시행 (세부사항 붙임1 참조)
10월 6일 이후 첫 대면수업에는 1차 PCR 검사 결과(금년 9월 22일 이후 검사 결과만 인정),
10월 20일 이후 대면수업에는 2차 PCR 검사 결과(금년 10월 6일 이후 검사 결과만 인정)
□ 양성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각 담당부서에 고지 필수
□ PCR검사를 하지 않은 구성원은 수업이 있는 건물 출입 제한
다. 대면수업 관련 안내사항 숙지 및 준수 요망
라. 확진자/자가격리자/검사 대상인 경우, 대상 여부를 담당부서에 고지하고 등교 중지
마. 대면수업 대비 안내사항, 방역 조치현황 등은 별첨1 참조
2. 수업 보완 안내
가. 모든 대면수업은 교수, 학생 상호 협의하여 실시간 화상강의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나. 대면수업 시 기저질환이나 감염우려, 유증상으로 인한 능동적 자가격리, PCR 검사를 받지 않은 경우, 지방거주로 인한 등교 문제 등 대면수업 참가가 불가한 학생들을 위해 비대면 수업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다. 선택적으로 비대면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학습권을 보장하도록 하겠으며,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존 비대면 수업과 달리 대면수업 강의실을 촬영하는 형태라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대면수업 참여를 권장합니다.
라. 10월 6일 이후 건물 출입구에서 PCR 검사결과를 확인하니 대면수업이 있는 경우 PCR 검사 결과를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R 검사결과 확인은 선별진료소에서 발송한 문자, 확인서 등으로 증빙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 붙임파일을 첨부드리며, 반드시 읽고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