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졸업논문계획서 제출을 안내드리니 졸업 희망자께서는 반드시 숙지 후 제출 바랍니다.
1. 졸업논문계획서 제출기한: ~ 2024. 11. 25.(월)까지
2. 제출 대상자: 2025년 2월 학부 졸업예정자 (7학기 이상 재학생 또는 졸업논문 제출을 합격한 수료생)
3. 제출 방식: 첨부파일 양식을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 혹은 이메일로 제출(insteng@ssu.ac.kr). 이메일 발송 시 제목에 “학번/성명/졸업논문계획서 제출” 기재.
4. 참고사항
1. <전공종합설계및논문> 과목을 이미 수강한 학생도 졸업논문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 이미 제출한 학생은 재제출 필요 없음.
2. 양식 중 논문지도교수(전종설은 과목담당교수)와 논문제목 칸 필히 기재!
3. 양식 중 “논문내용 및 연구방법” 과 “논문진행계획 및 참고자료” 칸은 논문제출예정자만 작성. <전공종합설계및논문> 과목을 수강한 학생은 빈칸으로 제출.
4. <전공종합설계및논문> 과목을 수강한 학생은 논문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않음. 그 외 논문제출예정자는 논문을 완성하여 지도교수님께 받은 논문성적표를 11. 25.(월)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5. 수료생 및 논문성적표 원본을 가지고 있는 학생은 성적표 원본을 학과사무실로 제출.
6. 이전 학기에 졸업 연기하여 논문(대체)성적표 원본을 받아간 학생은 졸업확정 시에만 학과사무실에 제출.
7 . 논문을 제출하거나 전공종합설계및논문을 수강했다고 졸업이 되는 것이 아니라, 학생이 직접 졸업논문계획서 혹은 논문성적표 제출 및 유세인트에서 졸업확정신고 작업을 거쳐야 졸업 확정 가능.
8. u-saint에서 본인의 이수학점, 이수구분 등 논문 제출(대체) 이외 사항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9. u-saint 상 졸업요건에서 논문/졸업시험이수가 “N”으로 표기는 모든 재학생, 수료생이 공통적인 사항.
* 절차: 졸업예정대상자가 졸업논문계획서 회신 → 학과사무실에서 논문점수 입력 → 학생이 직접 졸업확정신고 신청 → 학사팀을 거쳐 졸업 시점에 “Y”로 변경.